본문 바로가기

모멘토 펜디…1분에 한 번, 반전 있는 시간의 마법

중앙일보 2015.04.30 00:56 부동산 및 광고특집 6면 지면보기
모멘토 펜디는 분침과 초침이 만나는 매 분마다 두개의 핸즈가 펜디 시그니처를 형성한다. [사진 펜디]
모멘토 펜디(Momento Fendi)는 우아함과 모던함을 동시에 추구, 사람들의 이목을 주목시키기에 충분한 시계다. 이 시계는 약간의 대담함과 즐거움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창의적이고 기발한 형태의 시그니처, 현대적인 케이스와 세련된 디자인의 스트랩(시곗줄)을 갖춘 이 컬렉션은 카리스마가 넘친다.


세라믹·금속 … 과감한 소재 조합
우아한 기하학적 디자인 돋보여

펜디 시계는 클래식한 스타일에 예상 밖의 재미있는 반전을 접목시킨 새로운 시계 컬렉션인 모멘토 펜디를 선보였다. 이 새로운 컬렉션은 특별한 경험을 위해 기분과 순간의 흐름을 콘셉트로 한 잠재적 메시지를 사용하고 있다. 과감한 소재의 조합과 특별하게 제작된 스트랩 디자인, 시계를 작동시키는 무브먼트는 쿼츠와 오토매틱 버전의 몇 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모멘토 펜디는 특유의 흥미로운 기능을 자랑한다. 분침과 초침이 만나는 매 분마다 순간적으로 두 개의 핸즈가 펜디 시그니처를 형성하는 마법을 펼쳐 보인다. 앨리게이터와 플라밍고 카프스킨(Calf Skin) 레더를 조합해 만든 독특하고 기하학적인 패턴의 스트랩은 이중적인 질감을 가지고 있어 손목에 세련되게 어울린다. 스트랩의 두 가지 질감은 아름답게 조화되어 불규칙적이지만 우아함을 잃지 않는 스타일을 강조했다. 메탈과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든 시곗줄인 브레이슬릿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옵션도 있다.



독특한 매력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이끄는 것은 펜디의 특징이다. 예를 들면 펜디는 독특한 개성을 위해 일반적인 둥근 형태에 대담한 기하학적 디자인을 매치한 모던한 쿠션 형태 케이스의 모멘토 펜디를 선보이고 있다. 시계에 보다 많은 디테일과 독특함을 부여하기 위해 펜디는 시그니처 패턴을 다이얼 위에 있는 분 트랙에 통합했다. 이 작고 비밀스러운 우아함은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고 디테일을 세심하게 반영한 결과다.



모멘토 펜디는 여성을 위해 특별하게 디자인된 34㎜ 케이스와 남녀 모두를 위한 40㎜ 크로노그래프를 포함한 다양한 사이즈로 제공된다. 이 라인에는 스테인리스 스틸, 스테인리스 스틸에 세라믹 조합의 두 가지 톤과 옐로 골드 또는 로즈 골드 톤의 케이스가 제공되며 모든 케이스에는 다이아몬드의 세팅 유무가 옵션으로 포함된다. 모멘토 펜디 컬렉션은 전국 갤러리어클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3284-1300.



송덕순 객원기자 simpson@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