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필 싱글앨범 '메리 미'…박수진 웨딩드레스 입고 "우리 결혼해요" 깜짝

온라인 중앙일보 2015.04.21 19:26
김필 박수진 `메리 미`


김필 디지털 싱글 '메리 미'...박수진 앨범 타이틀

'슈퍼스타K6' 준우승자 가수 김필(29)의 디지털 싱글 '메리 미'가 공개돼 화제다.



김필은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디지털 싱글 '메리 미'를 공개했다. 김필의 신곡 '메리 미'는 포근한 봄과 어울리는 경쾌한 멜로디와 귓가에 맴도는 중독성 있는 코러스가 특징인 곡이다. 김필 자신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작곡에는 노르웨이 전문 작곡가 프로듀서 그룹 '디자인 뮤직'이 참여했다.



김필이 직접 노랫말을 썼다. 작곡은 카일리 미노그, 아무로 나미에,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엑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노르웨이 전문 작곡가&프로듀서 그룹 'Dsign Music'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그동안 김필이 보여줬던 진지한 감성과 어두운 분위기를 잠시 내려놓고 달달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아낸 곡으로 그의 색다른 변신에 팬들의 기대가 최고조에 이르렀다. 김필의 디지털 싱글 '메리 미'의 재킷 커버 역시 김필과 박수진의 닿을 듯 말 듯한 키스 3초 전의 모습을 로맨틱하게 표현해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박수진(30)이 김필의 아름다운 신부로 변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박수진과 김필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멋지게 차려입고 환상적인 케미를 발산해 선남선녀 비주얼로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박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저 오늘 결혼해요"라는 글과 함께 웨딩드레스 차림을 한 박수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글었다.



박수진은 사진속에서 순백의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특유의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박수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은 가수 김필의 디지털 싱글 앨범 'Marry Me'의 뮤직비디오 촬영 중 찍은 것으로 밝혀졌다. '메리 미'는 포근한 봄의 감성에 맞는 경쾌한 멜로디와 귓가에 맴도는 반복적인 코러스가 특징인 로맨틱한 웨딩송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김필 박수진'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