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 News

중앙일보 2015.04.21 00:00
7인 7색 서울 공원 이야기 담은 책



서울의 공원을 즐기는 여러 가지 방법을 감각적으로 제안한 라이프 스타일 에세이 『The Park-서울에 사는 일곱 사람, 그들의 공원 이야기』가 발간됐다.

 기아자동차가 차별화된 마케팅을 목적으로 기획한 책으로 건축·음악·패션 등 문화계를 대표하는 7명의 인사가 참여해 서울 속 공원에 얽힌 개인의 이야기를 담았다. 건축가 오영욱, 음악평론가 차우진, 소설가 김중혁, 뮤지션 대니애런즈, 패션디자이너 최지형, 모델 이유, 배우 유하준으로 구성된 스토리텔러들은 글과 사진을 통해 평범한 일상과 모두에게 열린 장소인 공원에서 몰랐던 행복과 즐거움을 찾아볼 것을 권한다.

 공원 주변에 가볼 만한 문화공간과 공원을 즐기는 데 도움이 될 음악과 도서 등 유용한 정보도 담겨 있다. 가격 1만2000원.



예비·신혼부부 뷔페 이용료 할인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www.pentaz.co.kr)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는 결혼 시즌을 맞아 ‘메리지 오브 스프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할인 이벤트다.

 2015년 4월에 결혼했거나 결혼할 예정인 신혼부부와 예비부부(증빙서류 지참)가 라구뜨에 방문하는 경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일 전 예약하면 프티와인 1병도 선물로 받는다.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다른 할인 제도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문의 02-2218-5770~1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