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듀사 공효진 예능국 쌈닭 변신… PD들의 삶은 어떨까?

온라인 중앙일보 2015.04.17 12:40
프로듀사 공효진 [사진 프로듀사 스틸컷]


프로듀사 공효진 예능국 쌈닭 PD변신… 스틸 컷에 담긴 공효진 매력은



배우 공효진(35)이 예능국 대표 쌈닭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측은 극 중 ‘뮤직뱅크’ PD 탁예진 역을 맡은 공효진의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효진이 맡은 탁예진은 ‘뮤직뱅크’를 연출하는 PD로, 10년간의 예능국 생활 끝에 ‘예능국 대표 쌈닭’으로 거듭난 캐릭터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으로 쌈닭 포스’를 뿜어내는 탁예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예진은 고개를 한 쪽으로 기울인 뒤 상대를 기선 제압하는 날 선 눈빛을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이게 과연 누구를 향한 눈빛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예진은 음악 PD답게 아이돌을 능가하는 개성만점 패션센스를 뽐냈다. 공효진은 흰 티셔츠에 반짝거리는 검정색 비즈로 장식된 티셔츠를 겹쳐 입은 후 그 위에 가죽재킷을 착용해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첫 촬영부터 ‘예능국 대표 쌈닭’ 탁예진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공효진은 극중 상황에 따라 변화무쌍하게 변신하는 표정을 뽐냈고, 촬영 중간 너무 재밌다며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



‘프로듀사’ 제작진은 “공효진이 첫 촬영부터 완벽한 캐릭터 연구로 순간순간 달라지는 탁예진의 모습을 표현해냈다. 특히 상황이 변하자 급 미소를 짓는 탁예진의 허당스러우면서도 묘하게 사랑스러운 모습을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탁예진으로 완벽하게 변신했음을 알렸다”며 “공효진이 만들어 갈 ‘프로듀사’ 속 탁예진의 모습과 5월 방송할 ‘프로듀사’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오는 5월 8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된다.



프로듀사 공효진의 스틸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프로듀사 공효진, 효진언니 너무 예뻐요”, “프로듀사 공효진, 프로듀사 정말 기대돼”, “프로듀사 공효진, 프로듀사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프로듀사 공효진 [사진 프로듀사 스틸 컷]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