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촌동 모아엘가 에듀퍼스트, 호남고속철도 개통… 어등산 개발 호재

중앙일보 2015.04.17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6면 지면보기
[소촌동 모아엘가 에듀퍼스트]




모아주택산업은 광주광역시 소촌동에서 소촌동 모아엘가 에듀퍼스트(조감도) 아파트를 분양한다. 지상 최고 15층 4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 233가구다. 이 아파트는 대규모 택지지구인 수완지구와 선운지구 사이에 들어서 택지지구 내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모아주택산업은 남향 위주의 판상형 설계로 조망은 물론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주차장은 모두 지하로 배치하고 지상 공간은 테마 공원으로 꾸민다. 59㎡의 중소형이지만 자투리 공간을 활용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걸어서 5분여 거리에는 어룡초·정광중·정광고가 있다. 대형마트를 비롯해 병원, 학원가 등 주변엔 크고 작은 편의시설이 있다. 무진대로, 상무대로 등을 이용해 주변 수완지구와 상무·선운지구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광주 지하철 1호선 송정공원역도 가깝다. 지난 2일 개통한 호남고속철도(KTX 송정역)를 이용하면 서울까지 1시간33분이면 갈 수 있다.



인접한 어등산은 앞으로 국제 수준의 문화관광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곳엔 식물원, 야외공연장, 골프장, 호텔 등이 들어선다. 평동공단, 소촌농공 단지 등 주변 배후수요가 풍부한 것도 장점이다. 견본주택은 광주시 북구 중흥동 323-5번지에 있다. 분양 문의 062-523-2007.   황정일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