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인배우 이승호, 달샤벳 19금 뮤비 속 '조커' 치명적이야

온라인 중앙일보 2015.04.17 00:01
달샤벳 `조커`의 정체는 신인배우 이승호




 

달샤벳 '조커'의 정체는 신인배우 이승호



그룹 달샤벳 신곡 '조커' 뮤직비디오 속 조커의 정체는 '갑동이'로 알려진 신인배우 이승호 였다.



15일 정오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 타이틀곡 '조커(JOK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달샤벳 멤버들은 파티장에서 만난 조커(신인배우 이승호) 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매혹적인 할리퀸으로 변신해 조커로 분한 신인배우 이승호를 유혹하는 한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로 특유의 발랄함은 물론 섹시한 매력까지 한껏 드러냈다.



특히, 6명의 할리퀸 달샤벳을 사랑에 빠지게 한 조커의 정체는 드라마 ‘피노키오’ ‘갑동이’, 영화 ‘멋진 악몽’ 등에 출연한 신인 배우 이승호였다.



신인배우 이승호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달샤벳을 위해 특별 출연하며 우정을 과시해 이목을 끌었다.



달샤벳 신곡 조커




걸그룹 달샤벳의 새 앨범의 타이틀곡 '조커'는 쉽게 마음을 주지 않고 밀당을 하는 치명적인 매력의 남자를 ‘조커’로 표현했으며, 그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아날로그 재즈 건반과 브라스 사운드로 편곡한 곡이다. 신인배우 이승호가 뮤직비디오에서 '조커'역을 맡았다.



한편 신곡 '조커(JOKER)'에 KBS 방송 부적격 판정관련 문제가 된 가사를 수정 및 재심의 할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한 매체를 통해“‘조커'의 KBS 방송 부적격 판결과 관련해 문제가 된 가사를 수정할 예정”이라며 “수정한 가사로 재심의 요청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KBS외 MBC, SBS, 케이블 채널들은 심의를 통과 한 만큼 이번 주 컴백 일정 중 KBS 2TV ‘뮤직뱅크’외 나머지 음악 방송 스케줄은 예정대로 소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달샤벳 조커 뮤직비디오 캡처]

달샤벳 조커 신인배우 이승호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