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존 조이마루 ‘타요버스 이벤트’를 통해 대전 시민에게 한걸음 다가서다

온라인 중앙일보 2015.04.15 11:17
골프존 조이마루 타요버스 이벤트[사진 골프존]




엑스포 공원 인근에 완공된 ‘골프존 조이마루’는 스크린골프 시설과 골프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이테크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테넌트를 겸비하여 골퍼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기획, 설계되었다.



‘가족이 함께’를 메인 키워드로 설정하여 진행된 신사옥 사업인만큼 가족 단위 방문객의 방문을 활성화하기 위한 전략을 고심하던 골프존 측은 그 해답으로 ’타요버스‘를 내놓았다.



3월 31일부터 5월 24일까지 2달여간 ‘골프존 조이마루’ 셔틀 버스 개념으로 운행되는 ‘대전 타요버스’는 노은역, 전민중학교, 강변아파트 버스 정류장, 유성구청 버스정류장, 월평주공아파트 버스 정류장, 대전청사고속버스 옆 택시 정류장 옆, 은하수아파트 상가 앞, 국화아파트 버스정류장 등을 승차지점으로 하여 ‘골프존 조이마루’를 오가며 셔틀버스 형식으로 운행되고 있으며, 승차 지점은 매주 변경하여 최대한 많은 시민이 편하게 집 앞에서 탑승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골프존은 “이번 타요버스를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떠올리게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운행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5시 30분까지 일일 4회 운행되며 타요버스 운행 스케줄에 맞추어 ‘골프존 조이마루’에서는 포토존, 어린이 간식, 어린이 공연, 비누방울 놀이 등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타요버스 이용객에 한하여 스내그골프, 미니골프, 풋골프 등 골프존 조이마루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골프 관련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골프존 조이마루 시설 중 야외 놀이터는 하계에 물 놀이터로 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 설계되어 향후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대전 시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타요버스 운행 스케줄 및 승하차 위치,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조이마루’ 홈페이지(www.golfzonzoimaru.co.kr)와 안내센터를 통해 보다 정확히 안내받을 수 있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