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낯선 미녀가 다가와 갑자기 손에 핸드크림을 묻혔다…남자들의 반응은?

온라인 중앙일보 2015.04.12 09:45
 

길을 걷는데 낯선 여자가 다가와 당신의 손에 핸드크림을 묻힌다면, 당신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지나가는 사람에게 다짜고짜 핸드크림을 묻혔을 때 남자들의 반응을 확인한 몰래카메라 영상이 화제다.



유튜브에 게시된 해당 영상은 “예쁜 여자가 핸드크림을 묻힌다면?”이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된다. 영상 속 몰래카메라를 접한 남자들의 반응은 크게 5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첫 번째 유형은 ‘눈치형’이다. 낯선 여자가 묻힌 핸드크림을 손에 바르긴 하지만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눈치를 본다.



다음은 대뜸 다가온 여자를 이상한 사람 보듯 쳐다보는 ‘짜증형’과 이 상황을 인연으로 연결하려는 ‘작업형’이 있다. 이 남성은 핸드크림을 바른 여성에게 아이컨택을 시도하더니 “연락처 좀..”이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다가온 여성을 철저히 무시한 ‘철벽형’ 남성도 있다. 그는 손에 묻은 핸드크림을 바르지도 않아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소개된 남성은 ‘소개팅형’이다. 여자가 다가와 손에 핸드크림을 묻히자 화들짝 놀라더니 곧바로 반갑게 인사를 한다. 알고 보니 몰래카메라 참가자를 소개팅 받기로 한 여성으로 착각한 것. 영상은 핸드크림만 묻히고 사라져버린 여성을 멍하니 쳐다보는 소개팅형 남성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소개팅남 정말 웃겨” “아 웃프다” “이런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 등의 댓글로 큰 호응을 보였다.





김지향 인턴기자 kim.jihyang@joongang.co.kr

[사진 유튜브 캡처]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