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한 번 더!…"예매 놓치지 마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2015.04.10 19:00
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SHINee) 단독 콘서트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힙입어 1회 공연을 추가했다.



샤이니 네 번째 단독 콘서트 ‘SHINee CONCERT “SHINee WORLD IV“ in SEOUL’은 5월 15~17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지며 샤이니의 다채로운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 환상적인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샤이니가 작년에 펼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이후 약 1년 2개월만에 선보이는 국내 단독 공연인 만큼 개최 소식을 발표하자마자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2일 진행된 티켓 예매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함은 물론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와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하는 등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어 샤이니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더불어 이번 추가 공연에 대한 티켓 예매는 4월 15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가족 단위의 관객을 위한 해피 패밀리석 예매는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시작해 또 한번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앞서 2일 오후 8시 5월 16일,17일 양일간 진행되는 샤이니 콘서트의 티켓이 오픈됐다. 샤이니의 공연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 를 통해 진행됐고, 1년 2개월만에 개최되는 콘서트에 팬들은 네이버 시계까지 동원하며 만반의 준비를 했지만 YES24 예매 사이트는 8시가 되기도 전에 마비된 바 있다.



한편 샤이니는 현재 개별 활동과 함께 새 앨범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샤이니 5월 단독콘서트'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