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현X지아 '비가 내려와' 듀엣곡 티저 공개…봄 감성 적셔주는 캘리그라피 '눈길'

온라인 중앙일보 2015.04.06 21:28
이현X지아 `비가 내려와` 콜라보, 뮤비 티저 공개 `기대UP` [사진 지아 페이스북]










가수 지아와 이현의 아련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첫 듀엣곡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6일 0시 지아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지아X이현 디지털 싱글(Digital Single) ‘비가 내려와’ 티저 이미지(Teaser Image)"라는 글과 함께 지아와 이현의 실제 녹음실 영상 모습이 담긴 티저 사진이 게재됐다.





특히 이번 티저 이미지에는 '비가 내려와' 속 가사의 캘리그라피 이미지가 일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아는 '밖에 비가 내려와 자꾸 너를 데려와 지금 넌 빗소릴 듣고 있을까'라고 이현은 '밖에 비가 내려와 자꾸 너를 데려와 지금 너도 혹시 날 생각할까'라고 마치 남녀가 서로 대화를 나누는 듯한 노래 가사가 비가 내리는 마지막 캡처 영상과 오버랩되면서 더욱 촉촉하고 아련하게 다가온다.



이에 대해 소속사 콜라보따리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이미지는 '비가 내려와' 뮤직비디오의 일부로 8일 공개될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사의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리릭 비디오(Lyric Video)의 형태로 제작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지아와 이현이 첫 콜라보레이션 호흡을 맞춘 새 디지털 싱글 '비가 내려와'는 국내 대표 히트작곡가 'hitman bang'(방시혁 프로듀서), 원더키드와 함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가 참여한 곡으로 8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현X지아 '비가 내려와' 콜라보, 완전 기대 된다", "이현X지아 '비가 내려와' 콜라보, 감성에 심쿵", "이현X지아 '비가 내려와' 콜라보, 노래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지아 페이스북]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