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효신 티저 공개… 순식간에 음원차트 '올킬'

온라인 중앙일보 2015.04.06 09:22




가수 박효신의 새 싱글 ‘Shine Your Light’(샤인 유어 라이트) 음원이 깜짝 공개돼 화제다.



6일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새 싱글‘Shine Your Light’음원이 발표됐다. 해당 곡은 당초 지난 2월 공개도리 예정이었지만, 재 작업으로 인해 미뤄진 바 있다.



박효신의 새 싱글 ‘Shine Your Light’는 지난해 3월 발매된‘야생화’와 11월 발매된 ‘HAPPY TOGETHER’를 잇는 박효신 7집 앨범의 연작 중 세 번째 곡이다. 영국 출신 감성 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 플랫츠와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함께 작업한 곡으로 알려져 올 봄 팬들의 마음을 위로할 수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박효신이 신곡을 발표할 때마다 주요 음원차트를 올킬해 왔기 때문에 이번에도 아이돌 그룹 엑소(EXO), 미쓰에이(missA) 등을 제치고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까 했다. 역시 현재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순식간에 점령중이다.



한편 최근 박효신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박효신의 새 싱글 ‘Shine Your Light’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일찍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샀었다.



공개된 영상은 모노톤 색상으로 클래식하게 담아낸 영상과 실루엣 등장만으로도 존재감을 뽐내는 박효신의 모습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하고 있어 한껏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따뜻하면서도 감미로운 멜로디와 함께 박효신 특유의 명불허전 보이스로 듣는‘어쩌면’이라는 노랫말은 한 소절이 채 되지 않은 짧은 가사임에도 불구하고 듣는 이들을 가슴을 촉촉히 적시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박효신 티저 공개’[사진 박효신 티저 유투브 영상 캡처]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