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병준 김민주 '이혼'↔박정아 전상우 '열애'…'전쟁 같은 사랑'

온라인 중앙일보 2015.03.13 07:57
‘송병준’ ‘김민주’ ‘송병준 김민주 이혼’ ‘박정아 전상우 열애’. [사진 일간스포츠]






송병준 김민주 '이혼'↔박정아 전상우 '열애'…'전쟁 같은 사랑'





송병준 김민주 이혼 소식이 전해져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배우 김민주(36)가 그룹에이트 송병준(55)대표가 결혼 5년 만에 이혼했다.



11일 한 매체는 김민주 측근의 말을 빌어 "김민주와 송병준이 약 3개월 전 이혼에 합의하고 지금은 마무리된 상황"이라며 "그러나 서로 원만하게 정리했고 지금도 좋은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보도했다.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적지 않은 나이 차에도 서로를 아름답게 사랑했지만, 성격 차이로 결별을 결심했다"며 "현재도 두 사람은 작품들에 대해 서로 상의할 정도로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송병준 대표가 김민주의 재능을 높게 평가했고, 한 사람의 아내로 머물기보다는 배우로서 재능을 펼치기를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송병준·김민주는 지난 2010년 1월, 19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적지 않은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성공했지만 이혼으로 끝을 맺게 됐다.



김민주·송병준은 누구?

송병준은 그룹 에이트 대표로 1960년생이다. 연세대학교 전기공학 학사 출신으로 이후 미시간대학교 인류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송병준 대표는 2006년부터 그룹 에이트 대표이사로서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힘쓰고 있다. 송병준 대표는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꽃보다 남자’ ‘비천무’ ‘토끼와 리저드’ ‘궁’ 등을 제작했다. 김민주와는 ‘학교2’로 인연을 맺었고, 2010년 1월 결혼했다. 송병준 대표는 2012년 만화사랑서포터즈 베스트 서포터즈상, 2013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대통령 표창 등을 수상했다.



1979년생인 김민주는 1999년 드라마 '학교2'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동감', '비스티 보이즈'를 비롯해 드라마 '4월의 키스',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하얀 거탑', '산너머 남촌에는', '정도전' 등에 출연했다. 김민주는 최근 KBS 1TV 인순이의 토크드라마 '그대가 꽃'에 출연하기도 했다.

송병준과 김민주는 각종 공식 행사에서 잉꼬부부로 주변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지난해 초까지 공식석상에 송병준 대표와 김민주가 함께 모습을 드러내며 애정을 자랑했다.



측근들에 따르면 송병준과 김민주는 19살이라는 나이 차에도 서로를 사랑했지만 성격 차이를 좁히지 못했다. 하지만 큰 문제가 없었던 만큼 김민주와 송병준은 현재도 작품에 대해 상의할 정도로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같은 날 걸그룹 쥬얼리 출신 박정아(34)와 프로골퍼 전상우(32)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박정아 소속사 WM컴퍼니 관계자는 12일 일간스포츠에 "박정아가 지난해 11월 지인들과 함께 한 골프모임에서 전상우를 처음 만났다"며 "서로 호감을 느끼고 있다가 올 1월 초 연인으로 발전, 3개월 째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관계자는 "아직 연애 초기라 두 사람의 결혼까지 언급하기에는 조심스럽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단계이니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이로써 가수 출신 연기자인 성유리에 이어 박정아도 골퍼와 교제하게 됐다.



박정아는 2001년 쥬얼리로 데뷔해 예능과 드라마, 광고계를 섭렵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 '웃어라 동해야' '당신 뿐이야' '내 딸 서영이' '귀부인' 등에 출연했고 2010년 쥬얼리서 탈퇴했다. 지난해 JTBC 예능 '예뻐질지도' 이후 차기작을 고르는 중. 전상우는 2004년 KPGA에 입회한 실력파 골퍼다.



전상우는 180cm 큰 키에 훈훈한 외모를 갖춘 프로골프 선수다. 전상우는 지난 2004년 KPGA 입회, 2006년 KPGA투어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2007년 금강산 아난티 오픈에서 공동 10위에 오르는 등 프로 골프 선수로서 기반을 다져나갔다.



한편, 이날 포털사이트에는 ‘송병준 김민주 이혼’와 ‘박정아 전상우 열애’이라는 키워드가 나란히 노출돼 대비되는 현상을 낳았다.





온라인 중앙일보

‘송병준’ ‘김민주’ ‘송병준 김민주 이혼’ ‘박정아’ ‘전상우’ ‘박정아 전상우 열애 ’. [사진 일간스포츠]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