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랩몬스터 워렌지 콜라보 음원 공개 "나을 얕봤던 사람들 후회하게 만들 것"

온라인 중앙일보 2015.03.05 17:22
‘랩몬스터 워렌지 콜라보’.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21·본명 김남준)와 워렌 지(45)의 콜라보 음원이 5일 정오에 공개됐다.



방탄소년단 랩몬스터와 워렌지는 5일 정오 콜라보 음원 ‘P.D.D (Please don't die)’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워렌지의 콜라보 음원 ‘P.D.D (Please don't die)’는 공개 전부터 90년대 미국 힙합을 대표하는 워렌지와 한국의 떠오르는 ‘괴물래퍼’ 랩몬스터의 콜라보는 시대를 초월한 작업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샀다.



또한 ‘P.D.D (Please don't die)’는 웨스트 코스트 느낌이 묻어나는 비트를 통해 워렌지 특유의 스타일을 엿볼 수 있으며 첫 번째 벌스에서는 서부 힙합을 두 번째 벌스부터는 중저음의 목소리에서 뿜어져 나오는 다이내믹한 랩을 감상할 수 있다.



공개된 곡에서 랩몬스터는 직접 쓴 가사를 통해 “실력으로 모든 것을 증명하고, 나를 얕봤던 사람들을 후회하게 할 거다”라는 가사로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정오에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캘리포니아 사운드 스튜디오에서 마무리 작업을 하는 두 뮤지션의 모습을 담고있다.



여기에 LA 곳곳을 누비며 촬영한 인서트 영상까지 더해져 한편의 스트릿 뮤비 같은 세련된 영상을 완성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5 BTS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I. BTS 비긴스’를 개최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랩몬스터 워렌지 콜라보’.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