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릭남 괜찮아 괜찮아, 베일 벗고 드디어 공개! 어떤지 봤더니… '에릭남 다시봤어'

온라인 중앙일보 2015.03.05 14:46




‘에릭남 괜찮아 괜찮아’



가수 에릭남의 신곡 ‘괜찮아 괜찮아’가 화제가 되고 있다.



에릭남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괜찮아 괜찮아’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괜찮아 괜찮아’는 록 향기가 물씬 풍기는 강력한 팝 발라드곡으로 기존 발라드와는 차별화된 업템포적인 느낌이 강한 곡이다. 여기에 록키타의 사운드와 드럼의 비트, 풍성한 오케스트레이션이 조화를 이뤄 음악을 완성한다. 에릭남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음악과 함께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최대로 끌어올렸다.



특히 에릭남은 신곡 공개 전부터 스포일러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친필 손글씨 가사를 공개하며 실시간 검색어 상단을 차지하는 등 숱한 이슈를 모으며 기대감을 더욱 모았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이별의 아픔을 ‘괜찮다’라고 반복적으로 되뇌이며 잊은 듯 싶다가도 계속 떠오를 수밖에 없는 아픔을 잘 표현했다.



헤어진 그녀와의 추억들이 사진전을 통해 형상화해 기억의 조각들이 프레임으로 옮겨 다니며 행복했던 그때 그 순간으로 돌아간다. 이어 에릭남만의 슬프고도 담담한 미소가 한편의 모노드라마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겨 완성도 있는 뮤비가 공개됐다.



한편 에릭남은 오는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괜찮아 괜찮아'로 컴백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에릭남 괜찮아 괜찮아’[사진 괜찮아 괜찮아 뮤비캡처]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