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준수(XIA), 신곡 '꽃' 공개…"신선한 곡으로 확 바뀐 느낌"

온라인 중앙일보 2015.03.05 07:09




김준수(XIA), 신곡 '꽃' 공개…"신선한 곡으로 확 바뀐 느낌"



 

김준수의 솔로앨범 ‘플라워(FLOWER)’가 공개돼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김준수의 소속사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XIA)가 1년 8개월 만에 발매한 솔로 3집 ‘플라워(FLOWER)’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음원 차트를 강타하며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2시 음원 발매 후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타이틀을 비롯한 수록곡까지 실시간 차트 순위권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김준수의 이번 앨범 ‘플라워(FLOWER)’는 자타공인 글로벌 아티스트인 김준수가 그동안 해왔던 음악과는 또 다른 시도들로 보다 신선한 곡들로 가득 채운 알찬 앨범으로 전해졌다.



김준수는 모두가 예상하지 못했던 타이틀 곡 ‘꽃’을 통해 새로운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음은 물론, 발라드를 비롯하여 비트감 넘치는 어반 팝 댄스, 힙합 등 김준수의 또 다른 매력이 고루 담긴 장르들로 대중들을 마음을 사로잡는다.



지난 자정 공개된 타이틀 곡 ‘꽃’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묘한 매력을 담은 화려한 영상미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준수는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으며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였던 강렬한 퍼포먼스는 ‘역시 김준수’임을 보란 듯이 입증해냈다.



또 김준수의 이번 앨범 플라워는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에 대한 관심도 만만치 않다.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나얼의 곡 ‘나의 밤’은 김준수의 보이스와 나얼의 감성이 더해져 ‘명품 발라드’ 곡이 탄생했고, 김준수가 직접 작사·작곡한 더블 타이틀 곡인 ‘엑스 송(X SONG)’ 역시 섹시하면서도 위트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는 반응이다.



김준수 플라워 공개에 가요계 관계자들은 “약 2년 만에 발매하는 국내 솔로 앨범이라 기대가 컸는데, 역시 김준수만이 소화해 낼 수 있는 음악을 선보여 XIA라는 아티스트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 앨범이란 생각이 든다. 계속해서 발전하는 XIA의 음악성에 높은 평가를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김준수 플라워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준수 플라워 공개, 이날만을 기다려왔어” “김준수 플라워 공개, 감탄밖에 나오지 않는다” “김준수 플라워 공개, 정말 멋있어” “김준수 플라워 공개, 수록곡 하나하나 예술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김준수 플라워 공개’ [사진 김준수 뮤직비디오 캡처]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