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버풀 맨시티, 리버풀 '쿠티뉴 환상골' 리버풀 엄청난 2골 작렬하며 2-1 승리!

온라인 중앙일보 2015.03.02 19:27




큐티뉴가 결승골을 터트린 리버풀이 안방에서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에 승리를 거두었다.



리버풀은 1일 오후(한국시간) 영국 안필드에서 열린 2014-15시즌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홈경기에서 맨시티를 홈으로 불러들여 2대 1 승리를 거두었다.. 승점 3점을 추가한 리버풀은 승점 48점을 기록하며 5위로 순위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



반면 맨시티(승점55)는 승점 획득에 실패하며 선두 첼시(승점60)와의 선두싸움에이 더 어려워질 전망이다.



리버풀은 전반 10분만에 선제골을 넣으며 리드를 잡았다. 수비수 콤파니가 범한 치명적 실수가 역습 상황으로 연결되어 핸더슨의 강력한 오른발 슛이 맨시티 골망을 가른 것이다.



전열을 가다듬은 맨시티는 전반 25분 이른 동점골로 승부를 원점으로 만들었다. 아구에로의 환상적인 침투패스를 받은 제코가 득점에 성공한 것.



이후 양 팀은 교체카드를 통해 결승골을 노렸다. 그리고 승부는 리버풀이 후반 30분 큐티뉴의 환상적인 중거리포로 결정되었다.



다급해진 맨시티는 만회골을 넣기 위해 막판 공세를 펼쳤지만 이미 승부는 기운 뒤었다. 결국 경기는 리버풀의 승리로 끝이 났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프리미어리그 홈페이지 캡처]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