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갤럭시S6·갤럭시S6 엣지, 니가 있어야 할 곳, 인기가요 유승옥, 꿀성대 교관, 런닝맨 신화

온라인 중앙일보 2015.03.02 10:00
‘삼성전자의 갤럭시S6·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인기가요 유승옥·꿀성대 교관·런닝맨 신화’ [사진 SBS 방송캡처]




'갤럭시S6·갤럭시S6 엣지 ,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인기가요 유승옥, 꿀성대 교관, 런닝맨 신화'



▶갤럭시S6·갤럭시S6 엣지



삼성전자의 갤럭시S6, '녹스'와 지문인식스캐너 통한 최상의 보안 솔루션 제공

 

세계 최대의 이동통신 전시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를 하루 앞두고 삼성전자가 차세대 스마트폰 ‘갤럭시 S6’와 ‘갤럭시S6 엣지’를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1일(현지 시각) 저녁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MWC 전시장에서 첫선을 보인 갤럭시 S6는 얇은 몸체를 위해 일체용 배터리를 장착하고, 금속과 강화 유리 소재를 사용하는 등 디자인을 대폭 개선했다.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는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 시리즈의 여섯 번째 모델이다.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K팝스타4’ 케이티김이 만장일치 1위로 생방송 무대에 직행했다.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서는 정승환 박윤하 릴리M 케이티김 그레이스신 이진아 스파클링걸스 서예안 등 TOP8 결정전이 펼쳐졌다. 케이티김은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선곡했다.

케이티김은 색다른 편곡으로 박진영의 기립박수를 받았다. 무대를 본 박진영은 “너무 잘해서 심사불가가 안 된다. R&B음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즉흥적인 애드리브인데 그 장르 무대에선 ‘K팝스타’ 4년 간 최고의 무대였다. 저를 처음으로 일으켜 세운 참가자”라며 극찬했다.



양현석은 “박진영이 기립박수를 했는데, 나는 테이블 위에 올라가서 박수를 치고 싶었다”며 “난 널 처음부터 믿어줬다. 네가 있어야 할 곳은 거기(무대)다”고 칭찬했다. 유희열 역시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거냐. 무대에 올라올 때부터 편안해 보였다”며 관심을 보였다.



무대에 앞서 케이티김은 “힘이 없어 보인다는 평가를 들어서 힘 있어 보이려고 싶었다”며 댄스곡을 고른 이유를 밝혔다. 이어 케이티김은 “미국에 처음 가서 학교도 안 다니고 친구도 없을 때 짐 가방에서 ‘니가 있어야할 곳’ 테이프를 봤다. 외로웠던 시절 힘이 돼 주었던 노래.”라고 특별한 사연을 소개했다.







▶인기가요 유승옥



인기가요 유승옥(25)이 깜짝 출연했다.



유승옥과 니엘이 지난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못된 여자’ 무대를 꾸몄다.



유승옥은 이날 니엘의 신곡 '못된 여자' 무대 깜짝 등장했다. 유승옥은 과거 니엘의‘못된여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이날 유승옥은 누드톤 밀착 원피스로 육감적인 몸매를 뽐냈다. 유승옥과 니엘은 애절한 연인연기로 무대를 보는 재미를 더했다.



니엘 '못된 여자'는 틴탑의 '쉽지않아'와 '우린 문제없어'로 호흡을 맞춘 프로듀서 블랙 아이드 필승과 함께하는 세 번째 타이틀곡이다. 니엘 특유의 그루브하고 오감을 자극하는 개성 있는 음성이 돋보인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 방송에선 풋풋을 비롯해 ANDA, 베리굿, 인피니트 H, 소나무 등이 출연했다.







▶꿀성대 교관



‘일밤-진짜사나이’에 출연중인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엠버가 꿀성대 교관을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여군 8인은 고산유격장에서 혹한기 유격 훈련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여군 8인은 악명 높기로 유명한 고산유격장에서 혹한기 유격 훈련을 받았다. 여군들은 인정사정를 봐주지 않는 꿀성대 교관의 혹독한 훈련에 원망하면서도 교관의 통제에 따라 고산유격장의 ‘외줄다리 훈련’에 돌입했다.



훈련 중 꿀성대 교관은 갑자기 내리는 폭설로 처음으로 여군 멤버들 앞에서 선글라스를 벗었다.



선글라스를 벗은 교관의 모습을 본 엠버는 선글라스를 썼을 때와 달리 순한 이미지인 꿀성대 교관의 반전 외모에 반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엠버는 “교관의 눈이 너무 예쁘다. 강한 남자이지만 웃으면 귀여운 사람을 좋아한다”며 “꿀성대 교관이 이상형에 가깝다”고 깜짝 고백했다.



한편 목소리 못지 않게 훈훈한 외모로 관심 받고 있는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은 93년 생으로 알려졌다.







▶런닝맨 신화



'런닝맨'에 출연한 신화가 인간 사다리 미션에서 1등을 차지하며 최고의 호흡을 뽐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 에서는 '런닝맨' 멤버들과 신화, 제국의 아이들이 세 팀으로 나뉘어 상남자 아이돌 그룹의 자존심을 건 대결, ‘상남자 레이스’로 꾸며졌다.



이날 세 팀은 오프닝을 마치고 게임을 위해 늪지대로 향했다. 이후 신화는 미션 장소에 먼저 도착해 옷을 갈아입고 게임 준비를 마쳤다. 이들은 진흙탕 힘대결, 여왕 피구를 차례로 마치고 마지막 미션을 위해 최종 장소로 이동했다.



이때 뒤이어 도착한 제국의 아이들은 모든 준비를 끝마친 신화의 눈치를 보며 “죄송합니다. 길을 잘못 들어서”라며 눈치를 보고 옷을 입었다. 이에 신화는 “너희 몇 년 차야?”라며 군기를 잡아 폭소케 했다.



최종 미션은 각 팀의 멤버가 서로를 지지대로 삼아 사다리를 만들고 마지막 멤버가 종을 치면 우승하는 게임인 인간 사다리 게임이었다.



막상 막하의 대결이 이어지던 순간 신화의 전진이 경사판 위의 종을 가장 먼저 치며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다. 이에 전진은 무척 기뻐했으나 인간사다리를 했던 나머지 멤버들은 탈진한 듯 힘들어해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삼성전자의 갤럭시S6,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인기가요 유승옥, 꿀성대 교관, 런닝맨 신화'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