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mw

BMW한독모터스, 구입한 매장에서 정비까지 해결 … BMW 원스톱 서비스

중앙일보 2015.02.26 00:04 3면 지면보기
한독모터스는 판매부터 A/S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은 서초전시장 전경.
한독모터스의 BMW한독모터스가 2015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에서 고객서비스만족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한독모터스는 지난 2003년 설립 이후 점진적인 성장세를 지속하면서 국내 수입차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한독모터스는 BMW 공식 딜러사로서 국내 수입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판매와 사후서비스의 선순환 구조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투명경영·열린경영·정도경영이라는 경영방침 아래 인력 개발과 네트워크 확장에 적극적이고 지속적으로 투자해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특히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일념을 갖고 고객 편의를 증진시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차량 판매 전시장과 A/S 서비스센터를 해당 지점에 모두 구축함으로써 고객이 판매에서 A/S까지 BMW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효율적인 동선으로 고객이 누릴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시스템이다.



 한독모터스는 지난해 서대구 전시장과 패스트레인을 오픈하면서 원스톱 서비스 네트워크를 전국적으로 확장했다. 이어 올해 상반기 중에 서대구 서비스센터와 광주전시장, 수원지점 확장 이전을 통해 전국 8개 지점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된다.



 특히 경부고속도로 수원IC에서 5분 거리의 접근성이 뛰어난 위치로 확장 이전할 수원서비스센터는 기존 국내 최대 규모의 BMW서비스센터인 한독모터스 분당지점보다 더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더욱 높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한독모터스는 자체적으로 CS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수준 높은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있기도 하다.



 한독모터스는 판매와 A/S에 치우친 국내 수입차시장에서 다양한 고객 초청 로열티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다각적으로 고객만족을 구현하고 있다. 한독모터스 골프컵, 포토컵 등의 대규모 대회부터 골프 프로모션, 한독 트랙데이, 가죽 공예 클래스, 쿠킹 클래스, 스타일링 클래스와 같은 질 높은 교양 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한독모터스 박신광 회장은 “꿈과 행복을 나누는 회사, 고객과 함께하는 회사, 믿음 주고 신뢰받는 회사라는 사훈 아래 한독인으로서의 자부심 있는 인재가 되도록 직원 교육에 힘쓰고 있으며, 인간 존중 정신을 토대로 열린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유지하고자 한다”면서 “한독모터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장, 자체 교육 프로그램 등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