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혼자' 이규한, 여자친구 '쿨하게' 공개…"알고 지낸 건 7년, 사귄 건 1년 반"

온라인 중앙일보 2015.02.14 18:01




'나혼자' 이규한, 여자친구 '쿨하게' 공개…"알고 지낸 건 7년, 사귄 건 1년 반"

 

이규한이 '나혼자산다'에서 7년 동안 인연을 이어온 여자친구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패션 피플' 이규한의 싱글 라이프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규한이 여자친구와 통화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규한은 아침부터 맛집 탐방에 나서 음식을 주문한 뒤 여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규한의 여자친구는 “맛있는 거 많이 시켜먹으라”며 다정하게 말한 뒤 “처묵 처묵해”라고 덧붙여 시청자를 웃게 했다. 음식이 나오자 이규한은 여자친구에게 보내줄 것이라며 인증샷을 찍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방송을 보던 MC들은 “여자친구 공개해도 괜찮냐”고 물었고 이규한은 긍정적으로 답했다. 이규한은 여자친구에 대해 “알고 지낸 건 7년 됐는데 미래를 생각하면서 진지하게 만난 건 1년 반 정도 됐다”고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 함께 출연한 이규한의 친구 하석진은 “요즘 (여자친구 공개한 것을) 약간 후회하는 것 같더라”라며 “생활이 단조로워졌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나혼자산다 이규한, 여자친구가 있었다니" ""나혼자산다 이규한, 정말 쿨하네" "나혼자산다 이규한, 부러우면 지는거다" "나혼자산다 이규한, 나도 여자친구 만들고 싶다" "나혼자산다 이규한, 안 생겨요" "나혼자산다 이규한, 여자친구 예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나혼자산다 이규한' '나혼자산다 이규한' '나혼자산다 이규한' [사진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