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언 서준 수산시장 점령? 방수 앞치마에 장화까지…‘범상치 않은 포스’

온라인 중앙일보 2015.01.30 17:56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서언·서준 형제가 깜찍한 자태로 수산시장을 점령했다.



오는 2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63회분에서는 ‘아빠가 열어주는 세상’ 편이 방송된다.



‘슈돌’에서 이휘재는 물고기에 부쩍 관심이 생긴 쌍둥이를 위해 수산시장 나들이에 나섰다. 특히 서언·서준 쌍둥이는 22개월 아기답지 않은 베테랑 포스로 수산시장을 장악해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투하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서언과 서준은 범상치 않은 의상을 갖추고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방수 앞치마에 샛노란 장화까지 장착한 쌍둥이는 수산시장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으로 보는 이들마저 절로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이어 맨손으로 살아있는 새우를 잡아 하늘 높이 들어 보이는 서준의 모습이 폭소를 터뜨리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쌍둥이는 펄쩍펄쩍 뛰는 생선들을 무서워하기는커녕, 반짝반짝 빛나는 눈빛으로 호기심을 폭발시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이휘재는 “물고기들이 너희보다 커!”라고 외치며, 몸집만한 물고기도 덥석 잡는 쌍둥이의 담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서준은 작은 상어를 직접 만나기도 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림으로만 봤던 상어를 직접 본 서준이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서언 서준 수산시장 점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언 서준 수산시장 점령, 대박이야” “서언 서준 수산시장 점령, 앙증맞다” “서언 서준 수산시장 점령, 애들이 겁도 없지” “서언 서준 수산시장 점령, 귀여워 죽겠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63회분은 오는 2월 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서언 서준 수산시장 점령’ [사진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