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카 힉스, 8가지 특허 출원·등록 … 전자담배 라이프의 새 장

중앙일보 2015.01.27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10면 지면보기
하카 힉스는 버튼 하나로 유·소아 보호잠금, 흡연량 체크 기능을 해결했다.
하카 힉스가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전자담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하카 힉스는 상표·디자인 등 총 8 가지의 특허를 출원 및 등록한 제품이다. 신제품인 하카 힉스는 기존 제품인 하카 프리미엄의 새 버전인 하카 프리미엄 S와 함께 보호회로 칩을 이중으로 설계, 내장한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과충전·과방전·회로 단락으로 인한 고장이 줄어들었고 안전성은 더욱 높아졌다.



 또 자체 개발한 LCD 디스플레이 버튼 하나로 스마트한 전자담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유·소아를 보호하기 위한 잠금 기능, 배터리 잔량 확인, 흡연량 체크까지 버튼 하나로 해결된다. 배터리 잔량은 수치로 표시돼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흡연량은 버튼을 누른 횟수가 아니라 누르고 있었던 시간으로 누적 계산되기 때문에 더 정확하다.



 하카 힉스는 강화유리 경통을 사용한다. 강화유리는 플라스틱에 비해 내열성과 내구성이 우수하다. 또 나사식 대신 자석으로 여닫는 위생캡을 장착해 실용성과 디자인적 통일감을 살렸다.



 마이크로 5핀(pin) 방식을 채택해 충전이 용이하다. 하카 힉스를 세트로 구매할 경우 세트 구성에 포함된 케이블을 이용해 동일한 충전 방식을 사용하는 제품들을 보조배터리 대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공유하기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