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르힐에스테틱, 키즈·실버·임산부 … 피부 맞춤 프로그램이 50개

중앙일보 2015.01.27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10면 지면보기
부르힐에스테틱은 키즈·실버·임산부 등 50여 가지의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부르힐에스테틱이 2015년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피부미용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최고의 제품력과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미용 문화를 선도해 나간다는 비전 아래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평을 받았다.



부르힐에스테틱은 본사 직영시스템으로 운영돼 보다 깨끗하고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부 개선 전문프로그램을 비롯해 키즈·실버·임산부 등 50여 가지의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전국기능경기대회 금메달 출신인 김지영 대표는 “피부관리의 핵심은 피부와 체형의 소리 없는 외침의 근본 원인을 파악할 줄 아는 전문관리사의 역량에 달려 있다”고 강조한다. 이런 지론 위에서 김 대표는 소속 에스테티션이 각종 피부미용대회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감성테크닉과 스킬 향상에 대한 집중 교육을 실시한다.



부르힐에스테틱은 고객의 피부 상태에 따른 전문관리사의 1:1 개인 맞춤관리로 호응을 얻고 있다. 유명 작가의 미술 작품을 전시하고 감미로운 음악을 선정해 힐링의 시간을 제공한다. 서비스 품질 향상과 프로그램 개발, 글로벌 인재 육성을 통해 질적 성장에 주력하고 있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