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쓰홀릭] 온라인 학습시스템 개발, 해마다 매출 3배 성장

중앙일보 2015.01.27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8면 지면보기
매쓰홀릭은 온라인 학습시스템을 개발·운영하고 있는 교육관련 벤처기업이다.
매쓰홀릭이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스마트러닝 초중고 부문 대상에 뽑혔다.



매쓰홀릭은 온라인 학습시스템을 개발·운영하고 있는 교육관련 벤처기업으로 지난 2011년 설립 이래 해마다 연매출 3배 이상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까지 5만 명 이상 학생들이 매쓰홀릭 시스템으로 수학을 공부했다.



매쓰홀릭은 초등 3학년부터 고3 수능 기출 과정까지 10개 학년 약 50만 수학문항 DB, 약 5000개 개념 DB와 약 3만개의 동영상 강의 DB를 구축하고 있어 사용자의 학습 이해도에 따라 유형·난이도별 학습 콘텐트를 제공한다. 학생들은 유형분석을 활용해 모르는 유형만을 골라 효율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으며 단원별 레벨업 학습 시스템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학습 수준에 최적화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전자책과 종이책을 자유롭게 오가며 공부할 수 있도록 구현된 온·오프라인 연계 시스템은 온라인 학습의 장점을 극대화 한다. 기존의 온라인 학습이 갖고 있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매쓰홀릭은 학부모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자녀의 학습 진행 상태를 매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매쓰홀릭은 중국 진출을 앞두고 있다. 중학교 1·2·3학년 총 약 6만개 정도의 문항 DB를 구축했고 시범서비스가 진행 중이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