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하우머치자동차보험,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자차보험료 5% 할인

중앙일보 2015.01.27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5면 지면보기
롯데하우머치자동차보험은 고객의 상황에 적합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우머치자동차보험이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롯데손해보험의 하우머치자동차보험은 고객이 전화(1588-3655)와 인터넷(www.3655.co.kr)을 통해 직접 가입하면 된다. 이러한 다이렉트방식으로 인해 기존 자동차보험과 동일한 보상 범위를 유지하면서 보험료는 저렴하다.



하우머치자동차보험은 고객의 상황에 적합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동변속기 차량 우대 특약, 블랙박스 장착고객 할인혜택, 연간 1만㎞ 미만 운행 피보험자에게 보험료 할인혜택을 주는 주행거리특약, 만 30·35·43·48세 연령한정특약 등을 판매 중이다.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하우머치자동차보험에 가입하면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자차보험료를 5% 할인해준다. 이 할인 정책은 정부의 저탄소 녹색성장 정책에 부응해 시행하는 것이다. 하이브리드 자동차 고객은 기존 세제감면 혜택은 물론 자동차보험 가입시 자차보험료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손해보험은 핵가족시대임을 감안, 하우머치자동차보험을 더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직계 2세대의 운전자 한정 특약인 ‘부부 및 부모 한정특약’과 ‘부부 및 자녀 한정 특약’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