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항공, '북더쿡 서비스' 먹고 싶은 기내식 미리 주문하세요

중앙일보 2015.01.27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4면 지면보기
싱가포르항공은 평균 기령 6년 이하 기종으로 35개국 99개 도시를 운항한다
싱가포르항공이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외국항공사 부문 대상을 차지, 2년 연속 수상했다.



싱가포르항공은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서비스와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글로벌 리더 항공사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는 평을 받았다. 평균 기령 6년 이하의 최신 기종 비행기로 전세계 35개국 99개 도시를 운항한다. 현재 인천발 직항 노선은 싱가포르행이 매일 4회, 샌프란시스코행이 매일 1회 운항 중이다. 싱가포르항공은 기내 서비스를 ‘고객 맞춤형’으로 운영한다고 강조했다. 승객의 선호도에 맞춰 콘텐트를 추천해주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크리스월드(KrisWorld)를 구축해 최신 영화와 TV 프로그램, 쌍방향 게임, 음악 CD, 라디오 프로그램,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사무용 프로그램을 크리스월드에 도입해 승객들이 개인 노트북 없이도 기내에서 사무를 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



싱가포르항공은 1998년 9월 세계 최초로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국제 요리 수상 경력의 요리사들로 국제 요리사 자문단을 구성해 다양하고 독특한 기내 식단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북더쿡(Book the cook)’ 서비스는 싱가포르항공의 기내식 예약 서비스로 싱가포르 외 13개 해외 지점에서 개인의 취향에 맞는 주요리를 미리 주문할 수 있다. 퍼스트 클래스,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로 출발 24시간 전에 예약이 가능하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