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수 '나가수3' 합류…과거 성형수술 고백 새삼 화제 "콤플렉스 있었다"

온라인 중앙일보 2015.01.21 15:15


‘나가수3’ ‘이수’. [사진 이수 SNS]




‘나가수3’ ‘이수’. [사진 이수 SNS]




밴드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가 MBC ‘나는 가수다3’(이하 ‘나가수3’)에 최종 합류했다.



21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수는 ‘나가수3’ 경연을 앞두고 급하게 출연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이수는 스윗소로우, 하동균, 소찬휘, 박정현, 씨스타 효린, 양파와 함께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수는 녹화 전 진행되는 ‘나가수3′ 기자간담회에도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수는 지난해 1월 엠씨더맥스 7집 앨범을 발표하며 새롭게 활동에 나섰다. 앞서 아내인 가수 린도 출연자로 거론됐으나 이수 홀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다.



한편 지난 2009년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로 물의 빚었던 이수는 지난해 1월 엠씨더맥스 7집 앨범으로 활동 재개했다. 연인 가수 린과는 지난해 9월 결혼했다. 당초 이수에 앞서 린도 ‘나가수3’ 출연 물망에 올랐으나 최종 고사한 바 있다.



이렇듯 이수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과거 그가 밝힌 성형 사실이 새삼 눈길을 끈다.



이수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오른쪽 쌍꺼풀을 수술했다. 예전 문차일드의 멤버로 활동할 때 한쪽 눈에 대한 콤플렉스를 갖고 있어 성형수술을 받았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수가 수술사실을 밝힌 것은 당시 지상파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 선글라스를 쓰고 출연하자 팬들 사이에서 “싸우다 다쳐 수술을 받았다” 등 악성 루머가 돌았기 때문이다.



이에 이수는 “선글라스를 쓰고 무대에 오르는 것은 노래를 좀더 편안하게 부르기 위한 것일 뿐 다른 뜻은 없다”고 해명한 바 있다.



이수의 ‘나가수3’ 합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수, ‘나가수3’ 합류하는구나” “이수, ‘나가수3’ 합류 아 이수 성형했구나” “이수 ‘나가수3’ 합류, 아 이수 린하고 결혼했구나” “이수 ‘나가수3’, 아 이수 다쳐서 수술 받았구나” “이수 ‘나가수3’, 이수 노래는 잘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나가수3’ ‘이수’. [사진 이수 SNS]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