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신년맞이 미식 이벤트 '럭셔리 뷔페'

온라인 중앙일보 2015.01.21 11:29








파라다이스호텔 부산(busanparadisehotel.co.kr) 뷔페식당 '에스카피'가 신년맞이 프로모션 '럭셔리 뷔페'를 진행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럭셔리 뷔페는 호텔을 대표하는 일식(사까에), 중식(남풍), 서양식(닉스그릴), 베이커리(쁘띠빠라디) 등 호텔 내에 있는 모든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쉐프들과 베이커리 파티쉐들이 참여하는 미식 축제다. 1월 30일 디너타임(오후 6~10시)에 진행하고 참여고객은 100명으로 한정한다.



우선 테이블로 직접 활 바닷가재구이를 제공한다.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에서는 테판야끼를 비롯해 일품 요리인 베이징 덕, 해삼요리, 한우 전복 해물 찜, 대게 다리살 찜 등을 요리한다.



핫 디쉬 섹션에서는 장어 구이와 안심 스테이크, 전복 구이, 한방 갈비찜, 동충하초 밥 등이 제공되며 그릴 섹션에서는 소 갈비, 소고기 꽃등심, 양 갈비 등의 프리미엄급 육류구이와 적양파, 가지, 마늘, 오크라 등의 신선한 채소 구이 등이 함께 준비된다.



싱싱한 해산물이 제공되는 일식 섹션에서는 참치회를 비롯해 연어, 도미, 방어 전복 등의 각종 사시미와 초밥, 템푸라(튀김)요리가 마련된다. 중식 섹션에서는 불도장과 건해삼 요리, 광동식 전복 볶음, 사천식 매콤한 소스를 곁들인 새우 구이 등을 맛볼 수 있다. 이 밖에 각종 스파게티가 제공되는 파스타 섹션과 다양한 빵 종류와 수제로 만든 초콜릿 등으로 구성된 디저트 섹션도 있다.



어른 15만원, 어린이 8만원. 가격 세금 봉사료 포함. 051-749-2234~5.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