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진 남편 백종원, 고등어 통조림으로 고급 파스타 뚝딱…레시피가 놀라워

온라인 중앙일보 2015.01.21 07:43




소유진 남편 백종원, 고등어 통조림으로 고급 파스타 뚝딱…레시피가 놀라워



요식업계 CEO이자 소유진(34)의 남편인 백종원(49) 대표가 통조림 고등어 파스타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는 ‘신년의 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야식계의 아이콘 백종원 대표가 출연해 쉽고 간편하게 차리는 손님상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백종원 대표는 셰프 특선부터 튀김, 가마솥 밥 정식,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특히 백종원 대표는 “여자분들이 많이 오실 줄 알고 파스타를 준비했다”며 통조림 고등어 파스타 레시피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백종원은 넉넉한 양의 올리브 오일을 두른 뒤 다진 마늘을 듬뿍 넣었다. 이어 이에 사천 고추와 가시를 바른 통조림 고등어를 넣어 계속해서 볶았다. 백종원은 마늘이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볶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백종원은 마지막으로 쪽파를 썰어 넣고 파스타면을 넣어 볶아 고등어 파스타를 완성했다. 고등어 파스타를 맛 본 게스트들은 연신 감탄했다. 백종원은 고등어 대신 꽁치도 괜찮다고 조언을 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백종원은 설탕빠다칩의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소유진 남편 백종원’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캡처]



‘소유진 남편 백종원’ ‘소유진 남편 백종원’ ‘소유진 남편 백종원’ ‘소유진 남편 백종원’ ‘소유진 남편 백종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