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르보나라짬뽕·팬볶이 … 반전궁합 메뉴로 식상함 탈피

중앙일보 2015.01.21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7면 지면보기
퓨전푸드 카페 ‘트래블 앤쿡’은 이색메뉴와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사진 트래블 앤쿡]
이색적인 메뉴 궁합으로 식상함을 탈피한 퓨전푸드 카페인 ‘트래블 앤쿡’이 주목받고 있다.


퓨전푸드 카페 '트래블 앤쿡'

 ‘트래블 앤쿡’은 세계로 떠나는 음식여행이라는 테마로 다양한 퓨전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찹스테이크·퓨전짬뽕·피자·필라프·팬볶이 등 세계 각국 메뉴의 이색 조합이 돋보인다.



 피자와 짬뽕, 필라프 등 20여 가지 다양한 메뉴 중 불짬뽕의 매콤하고 칼칼한 맛이 달콤하고 고소한 피자가 중화시켜 입맛을 돋우기도 하고 풍부한 크림소스의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까르보나라짬뽕은 피자와 같이 먹으면 고소한 맛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다고.



 올해 외식업계는 식상함을 탈피한 반전궁합 이색메뉴가 여전히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반전궁합 메뉴란 전혀 어울리지 않을 듯한 조합이 최고의 궁합을 만들어내며 퓨전 메가트렌드를 형성하고 있다. 늘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20~30대 여성 고객들에 맞춰 기존 메뉴에 새로운 메뉴를 곁들이거나 상반된 메뉴들을 접목시키는 등 다양한 반전궁합 메뉴들이 인기다.



 ‘트래블 앤쿡’은 반전궁합 메뉴, 요리책에서 본 듯한 플레이팅, 감각적 인테리어 등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요소들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 20~30대 여성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세계 각국의 맛있는 여행이라는 슬로건으로 중국 요리의 짬뽕과 이탈리아 요리의 피자를 메뉴 콘셉트로 고객의 다양한 입맛잡기에 나선 결과 최근에는 ‘맛집’으로 이름나기 시작했다.



 매장 외관은 컨테이너 박스를 연상시키는 인공소재로 제작했으며 매장내부는 캐주얼한 컬러의 가구와 빈티지한 패턴의 조명으로 시각적 즐거움을 높였다. 독특한 인테리어도 이곳만의 강점이다. 문의 www.tandcook.com 02-529-6210.



송덕순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