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명위드원, 상담부터 결혼까지 … 중매 고수 2명이 밀착 관리

중앙일보 2015.01.21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5면 지면보기
대명위드원은 특허 매칭시스템과 중매 고수들의 매칭이 돋보인다. [사진 대명위드원]
종합 웨딩 전문 브랜드인 대명위드원이 1만3500여개 기업·기관·단체와 업무 제휴를 맺고 결혼 정보를 제공하는 등 결혼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대명위드원은 국내 문화서비스 기업인 대명그룹의 계열사다. 대명그룹은 지난해 하반기 결혼정보회사와 웨딩컨설팅업체 한 곳씩을 인수해 대명위드원을 출범시켰다.



대명위드원은 결혼정보부문과 웨딩컨설팅부문을 운영하고 있다. 결혼정보부문 서비스는 기존 노하우에 대명그룹의 조직력과 다양한 혜택이 더해져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특허 받은 매칭시스템(특허 제 10-1141196호)과 중매 고수들의 적극적인 매칭 서비스가 돋보인다. 대명위드원의 강점 중 하나로 최적의 이상형과의 만남을 주선하기 때문에 높은 성혼율을 보이는 바탕이 되고 있다. 연애나 결혼 관련 방송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해 널리 알려진 홍유진 커플 매니저 등 결혼 전문가들이 회원과의 2:1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기업의 체계화된 시스템, 상담→매칭→만남→연애→결혼의 전 과정에서 이뤄지는 밀착관리, 성혼 보증 시스템 등을 통해 대명위드원은 신뢰가 중요한 중매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결혼정보부문 상품은 크게 초혼·재혼·노블레스로 구분하고, 각 상품마다 쟈스민·노블레스·골드·로얄·프리미엄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품과 프로그램의 구성이 다양해 원하는 가격대와 서비스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가입을 원하면 상담 후 자신의 상황과 조건을 고려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문의 1588-3883.



김승수 객원기자 sngskim@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