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하 뮤직 페어’ 신세계백화점에서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2015.01.15 11:59


세계적인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는 새해를 맞이해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야마하 악기를 전시 및 판매하고, 뮤지션들을 초청해 특별 공연을 진행하는 ‘야마하 뮤직 페어’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클래식 악기부터 일반 대중악기, AV 제품까지 인기 모델 전시 및 특가 판매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10층 문화홀에서 1월 16일부터 2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05층 문화홀에서 1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된다.



야마하는 행사 기간 동안 그랜드피아노, 업라이트피아노, 디지털피아노 등 건반악기와 바이올린, 색소폰, 클라리넷, 풀루트, 트럼펫, 피아니카 등 관현악기, 기타, 드럼, 신디사이저 등 대중악기는 물론 데스크탑 오디오, 사운드바 등 AV(Audio-Visual) 제품의 인기 모델을 전시 및 특가 판매할 예정이다.



야마하는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그랜드피아노와 업라이트피아노 구매 시 야마하 고급 블루투스 오디오 ‘NX-P100’을, 디지털피아노 ‘CLP시리즈’와 ‘CVP시리즈’ 구매 시 헤드폰, 청소용 융, 악보밴드, 텀블러로 구성된 사은품 패키지를, 디지털피아노 ‘YDP 시리즈’ 구매 시 무릎담요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관현악기 초급자용 모델 구매 시 전용 클리너를, 중급자용 모델 구매 시 고급 텀블러를, 프로 모델 구매 시 ‘NX-P100’을 증정하고, 기타 구매 시 야마하 네임텍을 증정한다.



야마하는 행사 기간 중 총 다섯 번에 걸쳐 유명 뮤지션들의 특별 공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1월 16일과 17일, 18일 오후 3시부터 각각 이정식 밴드, 고희안 트리오, 이한철 밴드의 공연이 진행되며, 인천점에서 1월 31일과 2월 1일 오후 3시부터 이정식 밴드, 이한철 밴드의 공연이 진행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다 토시카즈 대표는 “야마하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과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야마하는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