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 20~30대 독자 여러분 '월간 신문콘서트'에 초대합니다

중앙일보 2015.01.07 00:47 종합 16면 지면보기


“청춘리포트 시즌2, 유쾌한 ‘무한도전’이 시작됩니다!”



 2015년 중앙일보 청춘리포트팀 2기가 새롭게 꾸려졌습니다. 지난해 기존 신문기사의 틀을 깬 기사와 편집으로 화제를 모았던 청춘리포트는 2015년에도 새롭고 유쾌한 도전으로 또 한번 도약합니다.



 ◆월간 신문콘서트=청춘리포트는 지난해 9월 한국 언론으로선 처음으로 신문콘서트(사진)를 열었습니다. 20대 대학생 독자들을 초청해 신문 읽기 전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중앙일보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를 경청했습니다. 올해 중앙일보는 창립 50주년을 맞이합니다. 이에 청춘리포트가 ‘월간 신문콘서트’를 마련해 20~30대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월간 신문콘서트’는 1월부터 8월까지 매달 한 차례씩 열리게 됩니다. 매달 신문 전반 및 중앙일보 기사와 관련한 테마를 선정해 2030 독자 여러분과 대화를 나누고 음악 공연도 함께 즐기려 합니다.



 신문콘서트에 참석하신 분들께는 오는 9월 중앙일보 창립 기념으로 개최되는 ‘미디어 콘퍼런스’의 ‘영 패널’ 자격을 드립니다. 영 패널은 ‘미디어 콘퍼런스’ 행사에 참석함은 물론, 행사 기획 단계에서 각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청춘리포트는 매달 e메일로 신청을 받아 신문콘서트 초대권을 보내 드릴 예정입니다. 20~30대 독자들은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월간 신문콘서트는 ‘세계의 신문과 중앙일보 50년’이라는 주제로 1월 27일 오후 7시30분 열립니다. 최근 ‘무한도전-토토가’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수 소찬휘씨 등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월간 신문콘서트 1월 행사 안내



▶주제 : 세계의 신문과 중앙일보 50년



▶일시 : 1월 27일 오후 7시30분



▶ 장소 : 홍대 앞 ‘롤링홀’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2-22)



▶Guest : 소찬휘, 브로큰발렌타인, 피콕



▶ 참가신청 : e메일(youth@joongang.co.kr)로 이름·출생연도·직업·연락처를 적어 신청해 주시면 선착순으로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초대장을 소지한 분만 행사장 입장이 가능합니다.



▶신청자격 : 20~30대 독자 누구나



▶신청기한 : 1월 7~23일



◆온라인으로 부비부비=청춘리포트는 올해 독자 여러분과 온라인 소통을 활발히 하려 합니다. 그 첫걸음으로 청춘리포트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youthreport)를 오픈했습니다. 이 페이지에선 청춘리포트 기사는 물론, 청춘리포트팀 기자들의 취재 뒷이야기 등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매달 열리는 신문콘서트 역시 페이스북 페이지와 디지털 중앙일보(www.joongang.co.kr)를 통해 온라인 기사로 전해 드립니다.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