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방송연예대상 김구라 "세상 일 내 뜻대로 안 되더라…" 모습보니

온라인 중앙일보 2014.12.30 09:50
‘2014 MBC 방송연예대상’ ‘김구라’. [사진 ‘MBC 방송연예대상’ 캡처]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 김구라가 참석해 화제다.



‘2014 MBC 방송연예대상’ 2부에 공황장애로 많은 걱정을 일으켰던 방송인 김구라가 등장했다.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이 29일 오후 서울 상암 신사옥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는 올해 MBC 예능을 빛낸 방송인들이 참석했다.



이날 김구라는 박명수와 유재석, 서경석, 김수로와 함께 대상 후보로 올랐다. 김구라는 1부에는 참석하지 못하고 2부에 참석했다.



김구라는 MC 김성주의 인터뷰에 “혼자 유난 떨어 죄송스럽다. 자업자득이다. 건강하지 못한 모습 보여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김구라는 “여러분의 가정 행복하시길 바란다. 수염은 면도할 시간 없었다. 칩거 후 나타난 정치인처럼 수염을 길러 봤는데 제 뜻대로 되지 않았다. 세상 일이 내 뜻대로 안 되더라”고 덧붙였다.



김구라는 자신보다 표를 받지 못할 것 같은 후보를 묻자 “내가 지금 그런 것이 무슨 의미냐”고 말해 잔잔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뮤직·토크쇼 부문 특별상 수상자로 무대에 오른 김구라는 “우여곡절 속에 내가 얻은 작은 깨달음은 항상 겸손해야하고, 그러나 방송만큼은 내 효용가치에 맞게 내 식대로 열심히 해야 한다는 것이었다”며 감동적인 수상소감을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 중앙일보

‘2014 MBC 방송연예대상’ ‘김구라’. [사진 ‘MBC 방송연예대상’ 캡처]





‘2014 MBC 방송연예대상’ ‘김구라’ ‘2014 MBC 방송연예대상’ ‘김구라’ ‘2014 MBC 방송연예대상’ ‘김구라’ ‘2014 MBC 방송연예대상’ ‘김구라’.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