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방송연예대상' 홍종현·유라, 깜짝 키스?…"어휴 허리 나갈라"

온라인 중앙일보 2014.12.30 09:32
‘홍종현 유라’. [사진 일간스포츠]




‘MBC 방송연예대상’에 참석한 홍종현·유라 커플의 과감한 키스 퍼포먼스가 화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가상부부로 출연 중인 홍종현·유라 가상 커플은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14 MBC 방송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서 깜짝 키스 퍼포먼스를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포토라인에서 홍종현·유라 가상 커플은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등장한 후 홍종현이 유라의 허리를 뒤로 제치며 깜짝 키스 퍼포먼스를 시도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날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홍종현은 올해의 뉴스타상을 수상했으며, 유라는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한편 이날 여자 신인상을 혜리와 공동수상한 유라는 “뜻 깊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쫑아커플’을 사랑해줘 감사하다. 앞으로도 예쁜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유라는 수상 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너무 떨리고 기뻐서 수상소감도 제대로 못 했는데, 정말 이렇게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고 우리 팬들 너무 사랑하고 부모님 우리멤버들 쫑오빠 우결 식구들다 너무 사랑하고…ㅠㅠ 힝 더 열심히 하라는 상으로 알고 더 열심히 하는 유라 되겠습니다♡♡♡♡”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유라에 네티즌들은 “홍종현 유라, 잘 어울리네” “홍종현 유라, 어휴 허리 나갈라” “홍종현 유라, 살살 다뤄 주세요” “홍종현 유라, 홍종현 박력있다” “홍종현 유라, 유라 좋았겠어” “홍종현 유라, 야심찬 퍼포먼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홍종현·유라’. [사진 일간스포츠]





‘홍종현 유라’ ‘홍종현 유라’ ‘홍종현 유라’ ‘홍종현 유라’ ‘홍종현 유라’ ‘홍종현 유라’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