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림제약, 위·장 부위별 효소 효과, 거북한 속이 싹~

중앙일보 2014.12.29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4면 지면보기
‘다제스 캡슐’은 과식뿐만 아니라 복부팽만감·설사 등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사진 한림제약]
한림제약의 ‘다제스 캡슐’은 위와 장 등 각기 다른 부위에서 녹으면서 소화불량을 빠르게 해결하는 종합효소 소화제다.



투명한 캡슐 한 알 속에는 각종 소화 효소들과 UDCA(Ursodesoxychloic Acid)를 각각 담은 백색·주황색·녹색의 3가지의 필름코팅정제로 분리 함유된 상태로 들어 있어 최대의 소화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돼있다.



백색 정제는 위 상단부, 주황색 정제는 위 하단부와 장, 녹색정제는 장에서 용출되면서 소화 촉진, 장내 가스 제거, 담낭수축과 오디씨 괄약근 이완에 의한 담즙분비 촉진 작용을 유발해 과식 뿐 아니라 간·담낭·취장 등 소화기관 이상으로 오는 복부 팽만감, 상복부 불쾌감,고창, 설사, 지방변 등 각종 소화불량 증상을 신속히 개선한다.



다제스 캡슐의 강력한 종합 소화 작용은 펩신과 파파인을 고단위로 함유하고 있어 강력한 단백질 소화 작용을 하며 셀룰라이제가 음식물 내 섬유소를 분해해 완전한 소화 작용을 유도한다. 또 판크레아틴· 판크레리파아제의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소화 촉진 효과가 더해져 종합적인 소화흡수 작용을 발휘한다. 또 백색·주황색·녹색의 3가지 필름 코팅정제에 각종 소화효소를 분리 함유시킴으로써 최적의 장소에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게 했다.



다제스 캡슐에 함유된 UDCA는 세포 내의 지방 침착을 억제하고 췌장의 내외 분비를 촉진해 췌장효소 단백질의 양을 증가시켜 담낭 절제 수술 환자나 췌장성 소화기능 부전 환자의 소화불량에도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림제약의 ‘다제스 캡슐’은 과식 뿐만 아니라 복부팽만감·설사 등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중국 소화제 시장에서 수년간 수위를 지키고 있다. 다른 소화제 성분들이 두세 가지로 한정된 경우가 대부분인데 반해 다제스 캡슐은 펩신·파파인·판크레아틴·판크레리파아제 등 여러 성분이 들어 있고, 펩신이 다량 함유되어 육식이나 고지방 음식을 즐기는 중국인의 식습관에 잘 맞는 소화제로 알려져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공유하기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