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코와, 속 쓰린 연말, 양배추 성분으로 위 달래주세요

중앙일보 2014.12.29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3면 지면보기
서울 청계천 광장에 설치한 카베진코와S정의 주성분을 상징하는 양배추 트리. [사진 한국코와]
다국적 제약기업 한국코와주식회사(이하 한국코와)가 오는 31일까지 서울 청계천 광장에 대형 양배추 트리를 설치한다. 트리의 모티브가 된 양배추는 한국코와의 대표 제품 카베진코S정과 카베2 과립을 상징한다. 한국코와 측은 양배추 트리가 연말연시 잇따른 술자리와 회식으로 위장질환을 겪는 직장인들을 위로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코와의 대표 제품 카베진코와S정은 위 기능 강화, 제산, 소화 등과 더불어 손상된 위 점막 회복을 돕는 효능이 있다. 한국코와에 따르면 카베진코와S정의 주성분 MMSC는 양배추 유래성분으로 손상된 위 점막을 수복하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코와 관계자는 “위장질환의 증상이 완화됐다고 하더라도 위 점막이 손상된 채 남아 있다면 또 다시 위장질환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다”면서 “한국코와가 실시한 위장질환 인식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59%가 ‘위장병 재발을 경험한 적이 있다’고 응답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카베진코와S정은 기존의 위장약에서는 취약했던 위 점막 수복기능을 강화해 위장병 재발을 완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강조했다.



양배추 트리는 수백개의 모형 양배추로 만들어진 5m가 넘는 대형 구조물이다. 상단에 큰 별과 카베진코와S정이 돌아가며 새겨진 리본으로 장식됐다. 양배추 트리는 희망 메시지를 작성해 장식할 수 있다. 양배추 캐릭터로 분장한 진행요원들과 함께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다.



양배추 트리 이벤트의 시작을 알리는 트리 점등식은 지난 18일 오후 5시에 카베진코와S정의 TV광고 모델인 연기자 성동일과 진경을 비롯해 한국코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배은나 객원기자
공유하기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