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예원 아나운서, 소녀시대 수영에 이어 ‘한밤의 TV연예’ 안방마님 낙점

온라인 중앙일보 2014.12.23 16:39




장예원 아나운서, 소녀시대 수영에 이어 ‘한밤의 TV연예’ MC 낙점 “SBS 새 안방마님”



SBS 아나운서 장예원(24)이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수영(24)이 그동안 이끌어온 ‘한밤의 TV연예’에 안방마님으로 합류한다.



23일 오후 SBS에 따르면 장예원 아나운서는 2012년 6월 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2년 6개월 동안 SBS ‘한밤의 TV연예’ 안방마님 자리를 지켜온 소녀시대 수영의 뒤를 이어 새 MC 자리를 맡게 됐다.



장예원 아나운서의 전임자였던 수영은 내년 소녀시대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하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SBS 장예원 아나운서는 최연소 입사 아나운서로 화제를 모았고 ‘TV 동물농장’과 ‘파워FM 장예원의 오늘 같은 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진행 솜씨를 뽐내고 있다.



또 장예원 아나운서는 최근 ‘마린보이’ 박태환과의 스캔들로 유명세를 탄 바 있다.



장예원 아나운서의 첫 ‘한밤의 TV연예’ 신고식은 다음 달 7일 8시 55분에 방송된다.



네티즌들은 이 소식에 ‘장예원 아나운서, 진행 기대된다’, ‘장예원 아나운서, 화이팅!’, ‘장예원 아나운서, 잘 할 수 있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장예원’ [사진 일간스포츠]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