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연애’ 이승기, “흥분 안된다” 소리 듣고 멘붕… 불쌍해서 어쩌나

온라인 중앙일보 2014.12.17 11:35




배우 이승기(27)와 문채원(27) 주연의 영화 ‘오늘의 연애’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늘의 연애’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우(문채원 분)와 준수(이승기 분)의 모습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15일 공개했다.



예고편에는 이승기와 문채원이 서로 ‘썸’을 타며 티격태격하는 모습과 로맨스를 향해 달려 나가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특히 목욕 가운을 입은 문채원은 이승기와 포옹한 후 “미안한데 브라더, 결정적으로 흥분이 안돼”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이승기는 황당하다는 표정을 지어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승기는 “꼭 떨려야 남자가 아니거든. 어떻게 매일 떨리니”라고 지인에게 하소연했다. 이어 “누가 어린 놈 만나서 연애질 하래?”, “너 엄청 끼부리더라” 등 직설적이고 솔직한 대사를 선보여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오늘의 연애’는 이승기, 문채원 주연으로 대한민국 남녀의 가장 뜨거운 연애 트렌드인 ‘썸’을 다룬 로맨스 영화다. 18년째 진전도 없고 정리도 어려운 미묘한 사랑을 이어가는 준수(이승기 분)와 현우(문채원 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썸타느라 사랑이 어려워진 현대 남녀의 복잡 미묘한 감정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2015년 1월 15일 개봉.





온라인 중앙일보

‘오늘의 연애 이승기’. [사진 ‘오늘의 연애’ 예고편 캡처]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