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데이트 완료된 '블레이드소울', 신규 직업 주술사 관련 이벤트는?

온라인 중앙일보 2014.12.17 10:34




 

엔씨소프트의 대규모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이에 신규 직업 주술사가 공개된다.



엔씨소프트는 17일 오전 9시에 적용되는 ‘영혼의 부름’ 업데이트를 통해 블레이드앤소울의 8번째 신규 직업 주술사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앤소울 주술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블레이드앤소울 주술사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에 응모하는 유저에게 캐릭터 슬롯 추가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블레이드앤소울 주술사의 특별한 의상 제공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늘부터 오는 2015년 1월 14일 정기점검 전까지 주술사 캐릭터로 50레벨을 달성하면 주술사 공식 트레일러의 특별한 의상을 받을 수 있다.



블레이드앤소울 주술사는 부적과 소환체를 활용해 기존 블소 직업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다채로운 무공을 보여줄 수 있다. 블레이드앤소울 주술사는 강력한 무공을 한 번에 쏟아부어 상대를 단숨에 제압할 수 있으며 소환체와 함께 대상을 공격하거나 무력화 시키는 등 다양한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블레이드앤소울 주술사는 소환체를 희생해 파티원들의 공격력을 강화시키는 ‘강신’ 무공으로 기존 직업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블레이드앤소울 주술사가 적용되는 ‘영혼의 부름’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블레이드앤소울’ [사진 블레이드앤소울 접속화면 캡처]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