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연애’ 이승기 지인 정준영, 예고편서 문채원 백허그? 키스는 이승기랑…

온라인 중앙일보 2014.12.17 09:53


 



영화 ‘오늘의 연애’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주인공 이승기(27)를 지원사격하고자 카메오로 등장한 배우 이서진과 가수 정준영이 눈길을 끈다.



이서진과 이승기는 같은 소속사에 소속된 연예인으로 활동 중이다. 또 tvN ‘꽃보다할배’에 이서진이 출연한데 이어 후속작으로 기획된 ‘꽃보다누나’에 이승기가 출연해 공통점을 갖는다. 이서진과 이승기는 방송에서 짐꾼으로 대활약했다.



또 최근 화제를 낳고 있는 tvN ‘삼시세끼’에서 이승기는 신입 노예로 수수를 베는데 일조했다. 이 방송에서 이서진은 이승기의 등장에 환하게 웃으며 노예 생활의 시작을 반겼다. 실제로 두 사람은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승기와 정준영은 KBS 2TV ‘1박2일’ 멤버로 유명하다. 이승기는 ‘1박2일’ 시즌1 멤버로 ‘허당승기’ 캐릭터로 인기를 얻었다. 정준영은 1박2일 시즌3 멤버로 운이 좋은 남자로 출연 중이다.



이승기가 주연을 맡은‘오늘의 연애’ 카메오에 네티즌들은 “오늘의 연애 이승기 이서진과 친하네” “오늘의 연애 이승기 카메오로는 윤아가 나왔어야 하는데” “오늘의 연애 이승기 영화 꼭 본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오늘의 연애 이승기’[사진 ‘오늘의 연애’ 예고편 캡처]·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