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팝스타4 남영주 동생 남소현, 알고보니 일진? 네티즌 폭로글보니…헉!

온라인 중앙일보 2014.12.16 17:38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4(이하 K팝스타)’ 참가자 남소현이 일진설 논란에 휩싸였다. 15일 포털사이터 네이트 판의 ‘톡톡 게시판’에 올라온 ‘K팝스타4 남소현 실체’라는 장문의 글이 화근이었다.



자신을 남소현과 초등학교, 중학교를 같이 다녔다고 소개한 이 네티즌은 “남소현이 K팝스타에 나간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이가 없었다”며 “사람들이 남소현 과거가 안좋아도 남한테 피해 안끼치면 되는거 아니냐고 말하던데 피해 끼친게 상당히 많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 네티즌은 “이런 사람이 K팝스타에 나와서 온갖 순한척은 다한다니 정말 어이가 없다”며 “영악하게도 고등학교가서 이미지 관리 하더니 자기는 ‘담배도 술도 안한다’고 그러더라. 남에게 고통을 주고 압박감을 주던 사람이 자기는 좋아하는거 하면서 잘 되가면 억울하지 않겠느냐”고 글을 쓰게 된 이유를 밝혔다.



특히 이 네티즌은 남소현이 후배들에게 돈 상납을 요구했으며 술과 담배를 하다 중학교 때 걸린 적이 있다는 구체적인 사례를 열거하기도 했다.



장문의 글을 게재한 이 네티즌은 중학교 졸업앨범과 남소현의 사진 등을 함께 올리며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했다.



한편 K팝스타4 남소현은 K팝스타3에 출연했던 남영주의 동생으로 지난 14일 방송에서 그동안 지적받았던 고음 문제를 극복해 심사위원들에게 칭찬을 받았다.



온라인 중앙일보

‘K팝스타4 남소현’[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