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르네상스 스타일 백, 당신의 기품을 더합니다

중앙일보 2014.12.16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4면 지면보기
보테가 베네타가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했다. 사진은 여성을 위한 선물로 추천된 올림피아 백. [사진 보테가 베네타]


선물을 고르는 것은 언제나 어려운 일이다. 전하는 사람의 마음이 충분히 표현되고 받는 사람의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찾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또 다시 선물 고르는 고민에 빠질 때가 됐다. 크리스마스가 멀지 않았고, 올 한해를 보내면서 그간 고마웠던 사람들에게도 마음을 전해야 하기 때문이다. 보테가 베네타는 이런 고민에 대한 답으로 다양한 기프트 아이템을 추천한다.

보테가 베네타



여성을 위한 선물로는 올림피아 백을 추천한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기법인 인트레치아토 디테일이 돋보인다. 르네상스 시대의 건축가 안드레아 팔라디오(Andrea Palladio)가 설계한 이탈리아 비첸자 지역의 올림피코 극장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올림피아 백은 뛰어난 장인정신, 최상급 소재와 매력적인 디자인이 돋보일 뿐 아니라 뛰어난 활용도와 기능성도 갖추고 있다.



우아함과 탁월한 기능성을 결합한 보테가 베네타의 아이콘인 로마백도 선물 아이템으로 주목할 만하다. 세 개의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어서 수납 기능이 매우 좋은 게 이 제품의 장점이다. 가죽지퍼 손잡이가 있는 실용적인 지퍼 포켓, 보조 거울과 자물쇠 키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가죽 펜던트가 특징이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가죽 숄더 스트랩을 부착해 기능성을 한층 높였다.



특히 이번 크루즈 컬렉션에서 선보인 화사하면서도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는 연말 파티나 모임을 위한 우아한 패션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남성에게 줄 선물로는 혁신적 디테일과 현대적 실용성이 돋보이는 가르데나 백을 제안한다. 브랜드의 특징인 절제된 우아함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워시드 나파 가죽과 가죽 파이핑 마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손으로 엮은 멀티 컬러 장식과 내구성 강한 코튼 스트랩, 브루니토 기법으로 마감한 메탈 장식이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다. 플랩 잠금장치 아래 두 개의 외부 포켓, 스웨이드 안감의 지퍼 수납공간, 넉넉한 지퍼 포켓과 스마트폰 포켓 등을 갖추고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밖에 보테가 베네타의 공식 온라인 부티크(www.bottegaveneta.com)에서 더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캐주얼이나 정장에 모두 잘 어울리는 레더 브레이슬릿, 인트레치아토 디테일을 더한 고급스러운 지갑, 기모노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모티프를 지닌 스카프 등 남녀 모두를 위한 선물을 고를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