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짝반짝 보석 장식, 도마뱀 무늬 양각 연말 모임·파티 남다르게 즐기세요

중앙일보 2014.12.16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3면 지면보기
MCM의 ‘2014 홀리데이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장식으로 파티에 잘 어울리는 제품과 이국적 분위기로 휴가지의 자유로움을 표현한 제품까지 다양한 구성이 눈에 띈다. [사진 MCM]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는 것이 큰 고민이다. 색다른 선물로 받는 이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하고 싶은 게 인지상정이다.

MCM
이국적인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MCM이 올 연말 준비한 ‘2014 홀리데이 컬렉션’은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두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또 제품이 용도에 따라 특유의 감성을 가미해 발매됐다. 화려함과 고급스러운 장식으로 각종 모임이나 파티가 많은 연말에 잘 어울리는 제품과 이국적 분위기로 휴가지의 자유로움을 표현한 제품까지 다양한 구성이 눈에 띈다.



MCM 제품 중 연말 모임과 파티에서 화려하고 세련된 감각을 뽐내고 싶은 사람이라면 패션 포인트로 활용 가능한 제품들이 적당하다. 클러치백과 미니 백 팩 등에 다양한 컬러의 스와로브스키 장식과 가죽이 가미된 금속 체인 등을 조화시켰다. 또 부드러운 소가죽에 도마뱀 무늬를 양각으로 새겨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화이트와 블랙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한 가지 아이템으로도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따뜻한 휴양지에서 활동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아이템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이국적인 신비감과 자연이 주는 자유로움을 동시에 표현한 제품을 추천할 만하다. 아프리카 사바나에서 영감을 얻어 경쾌한 색상 조합이 특유의 생명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활동이 많은 휴양지에 적합하도록 고급스러운 소가죽을 이용해 튼튼하게 만든 것이 장점이다. 미니 백 팩을 비롯해 토트백·크로스바디백·베로니카백 등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MCM은 2014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과 더불어 한정판 스테판 스트럼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등 MCM 제품들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위크’ 행사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또 한 해 동안 인기가 많았던 MCM의 18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세트 구매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익스클루시브 세일’도 연말까지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8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MCM 고급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MCM 관계자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변화무쌍한 브랜드로서 매년 등장하는 획일화 된 컬렉션을 벗어나 개성을 존중하고 특별함을 부여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송덕순 객원기자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