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시세끼’ 스핀오프 겨울 편, 예고없이 출연진 발표? 장근석 ‘멘붕’

온라인 중앙일보 2014.12.15 23:16
‘삼시세끼 스핀오프’. [사진 장근석 SNS]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겨울 편에 배우 차승원(44)·유해진(44)·장근석(27)이 출연한다.



tvN 측은 1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출연하고 나영석, 신효정PD가 연출을 맡을 신규 프로그램의 이름은 아직 정해지진 않았다. 하지만 제작진이 생각하는 방향성은 ‘삼시세끼 스핀오프-어촌 편(가제)’”라고 밝혔다.



이어 “구체적인 컨셉트나 프로그램명, 회차, 방송일자 및 편성 시간 등은 추후 확정되는 대로 다시 알리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장근석은 자신의 트위터에 “기사 나간다는 얘기 못들었는데…진짜 이런 식으로 빼도박도 못하는게 되는 거구나…패닉” 이라는 글과 함께 ‘#낚시질값 #겨울 #어촌은 춥겠지 #패딩추천 #하지만 나는 #양어장 아들 #민물인데 #바다는 자신없다 #추워 #동사 #겨울잠은 끝’이라는 해시태그를 걸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동안 ‘삼시세끼’에는 ‘꽃보다 할배’의 이순재를 비롯, 김영철·최지우·고아라·윤여정·손호준·최화정 등 기라성같은 게스트들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재 방영중인 가을편에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출연하고 있다.



‘삼시세끼’ 스핀오프의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캐스팅 소식에 네티즌들은 “삼시세끼 스핀오프,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캐스팅 최고” “삼시세끼 스핀오프, 라인업 대박이네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삼시세끼 스핀오프’. [사진 장근석 SNS]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