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댄스스포츠선수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와 결혼… 둘의 징검다리는 김경호?

온라인 중앙일보 2014.11.27 13:32




 

MBC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와 엠넷 ‘댄싱9’에 출연한 댄스스포츠 선수 안혜상(23)이 가수 김경호의 매니저와 화촉을 밝힌다.



27일 한 매체는 “안혜상이 오는 29일 오후 6시30분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아이윌 웨딩홀에서 9살 연상의 예비 신랑과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에서 만났다. 당시 김경호와 안혜상이 한 팀을 이뤘는데 김경호의 부탁으로 연습 및 촬영 후 매니저가 안혜상을 6개월간 데려다 주면서 사랑이 싹텄다.



두 사람은 1년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으며 안혜상이 예비신랑의 성실한 모습과 그에 대한 주변인들의 신뢰에 반해 호감을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축가는 두 사람 사이에서 징검다리 역할을 한 김경호가 부를 예정이다. 사회는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에 함께 출연했던 마술사 이은결이 맡는다.



안혜상은 1991년 생으로 김경호와 소속사 프로덕션 이황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다. 지난 2011년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1에서 문희준과 팀을 이뤄 우승을 차지했으며 시즌 3에서는 김경호와 짝을 이뤄 준우승을 거뒀다. 지난 8월 종영한 ‘댄싱9 시즌2’에도 출연해 화려한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안혜상’[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