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신감 넘치는 그녀, 관능적 향을 품다

중앙일보 2014.11.13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7면 지면보기
에스티 로더의 새 향수 ‘모던 뮤즈’는 플로럴 우디향을 기반으로 부드럽고 여성스러움과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동시에 표현하고 있다. [사진 에스티 로더]



에스티 로더 '모던 뮤즈' 향수
이국적 만다린향, 열정 표현

에스티 로더가 여러 가지 매력을 발산하는 여성의 이중성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새로운 향수 ‘모던 뮤즈(Modern Muse)’를 선보인다. 풍부한 플로럴 우디향을 기반으로 부드럽고 여성스러움과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향을 선사한다.



서로 대조를 이루는 우아한 스파클링 자스민의 플로럴 향과 독창적이고 관능적인 우디 향으로 강렬함과 부드러움의 조화를 창조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혁신적 듀얼-임프레션(Dual-impression) 구조가 어우러져 나만의 향으로 재탄생됐다.



모던 뮤즈의 향은 현대 여성의 창조적 에너지와 여성스러운 매력을 표현하고 있다. 이국적인 만다린과 매혹적인 허니서클 넥타의 향기는 젊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상징한다. 여기에 자스민 샘박과 풍부한 튜베로즈, 프레시 릴리의 여성스러운 부케 향이 어우러져 우아한 스파클링 자스민 어코드(Sparkling Jasmine Accord)를 완성한다.



그리고 여성이 지닌 세련된 스타일, 강인함, 관능적 매력은 크림처럼 부드러운 마다가스카 바닐라와 풍부한 앰버우드, 감각적인 머스크와 패츌리 에센스의 혼합으로 표현돼 슬릭 우드 어코드(Sleek Woods Accord)를 완성한다.



여성의 이중성은 패키지 디자인에도 반영됐다. 모던 뮤즈의 시그니처 색상인 블러시 핑크와 딥 네이비 블루를 사용한 길고 부드러운 곡선으로 이뤄진 럭셔리한 패키지로 클래식하게 재해석된 모던한 감성을 담았다.



모던 뮤즈의 지면과 TV광고, 디지털 캠페인은 뉴욕의 구겐하임박물관에서 촬영됐다. 모던 뮤즈 캠페인 광고는 에스티 로더의 모델인 아리조나 뮤즈(Arizona Muse)의 데뷔작이다.



모던 뮤즈 향수는 모던 뮤즈 바디 로션, 샤워 젤과 컬렉션을 이뤄 출시된다. 2014 에스티 로더 홀리데이 컬렉션 은 모던 뮤즈 오 드 퍼퓸 50ml 정품에 모던 뮤즈 샤워젤, 바디 로션을 함께 구성했다.



김승수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