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위한 '깜짝 이벤트'…"역시 느끼하고 아찔해"

온라인 중앙일보 2014.11.08 16:24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김소은’. [사진 MBC ‘우리결혼했어요’ 캡처]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이 김소은을 위한 로맨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8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송재림과 김소은은 공통 취미 즐기기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방송된다.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에서 송재림과 김소은은 소원권을 두고 사격 대결을 펼쳤다.



김소은은 놀라운 적중률로 쏘기만 하면 맞췄다. 송재림은 뒤늦게 감을 잡고 승부욕을 발동해 치열한 대결을 벌이다.



이어 낚시터로 향한 송재림과 김소은은 고기는 낚지 못하고, 옆자리 아저씨의 낚싯줄과 엉키면서 허탕을 치는 듯했다.



이에 “미끼를 더 추가하겠다”며 의욕을 불태운 김소은은 낚싯대를 끌어올리다가 송재림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를 발견했다.



송재림은 “낚시터에 고기 낚으러 왔겠느냐”며 준비한 선물을 건넸고,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김소은은 “로맨틱하다”며 감동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김소은의 닭살행각 예고를 접한 네티즌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김소은, 오늘은 본방사수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김소은, 역시 느끼하고 아찔해”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김소은, 참 능글능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김소은, 둘이 어떻게 잘 안되나?”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김소은, 아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는 8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김소은’. [사진 MBC ‘우리결혼했어요’ 캡처]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