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윤형 아이콘 새 멤버로 합류…마지막 멤버 공개는 언제

온라인 중앙일보 2014.11.05 13:55
‘송윤형’[사진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송윤형이 YG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의 멤버로 합류했다.



YG는 5일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미 확정된 멤버 비아이, 바비, 김진환, 구준회에 이어 다섯 번째 멤버로 송윤형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송윤형은 YG에서 약 2년 6개월간 연습생으로 활동했다. Mnet 서바이벌 오디션 'WIN:Who Is Next'에서는 B팀으로 끼와 재능을 선보였다. 또한 한중일 글로벌 투표 중 일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고 중국 2위, 한국에서는 3위를 차지하며 각 나라에서 고루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송윤형은 스위트한 음색에 잘생긴 비주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송윤형은 만 19세의 어린 나이임에도 팀 내에서 다정다감한 맏형 같은 매력으로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아이콘(iKON)은 오는 15일과 16일 일본 나고야를 첫 무대로 개시되는 그룹 빅뱅 일본 5대 돔투어의 오프닝 게스트로 무대에 오르며 데뷔를 준비한다.



한편 아이콘은 기존의 멤버 비아이(B.I), 바비(BOBBY), 김진환에 '믹스앤매치'에서 선발된 4명 등 총 7명으로 구성된다. 남은 아이콘의 여섯 번째 멤버는 6일 자정 yg-life를 통해 공개된다. 마지막 멤버는 오는 6일 '믹스앤매치' 본방송에서 결정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