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카드] 마일리지·포인트 무제한 적립 … 프리미엄 카드 세대교체

중앙일보 2014.10.30 00:01 주말섹션 6면 지면보기
`블루다이아몬드카드`는 일반 플래티늄 카드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우리카드]
우리카드 블루다이아몬드카드가 현재 약 9만2000좌 발급을 넘어서 10만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블루다이아몬드카드는 일반 플래티늄 카드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블루다이아몬드카드?

지난해 11월 말에 출시한 블루다이아몬드카드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것은 국내외 사용 실적에 대해 마일리지·포인트가 무제한 적립되며 추가로 보너스 마일리지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각종 여행 관련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마일리지형과 포인트형 중 선택할 수 있는데 마일리지형의 경우 아시아나항공은 국내외 사용실적에 대해 1000원당 1마일, 대한항공은 1500원당 1마일의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마일리지 적립 한도가 없는 것이 특징이며 연간 사용금액 1천만원당 1000마일의 보너스 마일리지가 추가로 제공된다.



블루다이아몬드카드의 주목할 만한 서비스는 프리미엄 기프트 바우처 서비스다. 카드 발급 후 3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국내선 동반자 1인 왕복항공권, 빕스·아웃백 상품권 11만원, BC 여행상품권 12만원, PP(Priority Pass)카드와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 교환쿠폰, 전국 KTX 1인 왕복승차권 등 최대 17만원에 달하는 프리미엄 바우처를 연 1회 한 차례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블루다이아몬드카드 공통 프리미엄 서비스로 인천·김포공항 라운지 무료입장, 에버랜드·롯데월드·서울랜드 등 주요 놀이공원에서 30~50%의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국내외 패키지여행·항공권·호텔 3~10%, KTX 승차권 10%, 제주도 렌터카 24시간 무료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블루다이아몬드카드 중 마스터 브랜드카드는 ‘마스타카드 다이아몬드’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다른 카드사의 연회비 30만 원대 카드에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서 연회비 10만 원대 상품에서는 블루다이아몬드카드가 유일하다. 국내 주요 특급호텔 F&B·스파 10% 할인과 무료 발렛파킹을 받을 수 있고 동화면세점· 워커힐면세점 등에서는 5~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골퍼들을 위한 서비스로는 캐슬렉스·사이프러스·라헨느·해비치·스카이힐·아덴힐 등에서 그린피 및 객실료 10~15%를 현장서 할인받을 수 있다.



전월 국내 가맹점 이용액 30만 원 이상이면 아시아나라운지와 허브라운지 등 공항라운지 월 1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에어캐나다 비즈니스 항공권 공시운임에서 5~30% 현장할인이 되며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Hotels.com)를 이용하면 10% 할인이 된다. 우리카드는 블루다이아몬드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올해 연말까지 국내 모든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송덕순 객원기자
먼지알지 런칭 이벤트
공유하기
광고 닫기

미세먼지 심한 날엔? 먼지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