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알고보니 ‘육군 홍보 모델’…남다른 비주얼 '아이돌급'

온라인 중앙일보 2014.09.22 17:34
‘혜리’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사진 MBC 진짜 사나이 캡처]




'진짜 사나이 혜리' '꿀성대 교관'. [사진 MBC 화면 캡처]




‘진짜 사나이’에 출연한 여군 멤버들이 호감을 드러낸 일명 '꿀성대 교관'의 얼굴이 공개됐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꿀성대 교관’으로 알려진 김현규 하사에게 호감을 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격 2일차 산악 훈련을 무사히 마친 멤버들은 그동안 자신들을 훈련시켰던 꿀성대 교관과 이별을 앞두게 됐다.



지나는 “그럼 우리 이제 다시 안 만나는 겁니까”라며 아쉬움의 질문을 했지만 꿀성대 교관은 “예”라며 시크하게 단답했다. 이어 혜리가 “몇 살인지 물어보면 안 됩니까”라며 나이를 물었지만 꿀성대 교관은 알 수 없는 미소만 지으며 대답해주지 않았다. 이에 지나는 “잘생겼습니다”라고 외쳤고 혜리는 “(나이를) 알려주십시오”라고 애원했다. 그러나 꿀성대 교관은 묵묵부답으로 돌아섰고, 혜리는 시무룩한 표정을 지었다.



방송이 끝난 후 ‘진짜 사나이’의 여성 시청자들은 ‘꿀성대 교관’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였고 온라인 상에는 선글라스를 벗은 ‘꿀성대 교관’의 얼굴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다.



사진 속 ‘꿀성대 교관’은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꿀성대 교관’은 육군 홍보 모델로도 활동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 중앙일보

‘꿀성대 교관’[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